1. 어제 은퇴를 공표한 에릭 차베즈가 today 게임에 앞서 은퇴 기자회견을 가졌습니다. 은퇴 후의 삶에도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.
2. 이번 데드line때 레스터와 프라이스 등등의 빅딜이 이루어지면서 상대적으로 관심을 덜 받긴 했지만, 여하튼 일찌감치 season을 망친 디백스는 2명의 플레이어를 트레이드했습니다. 내필드맨 마틴 프라도는 양키스로, 외필드맨 헤랄도 파라는 브루어스로 트레이드 되었습니다.이러면 프라도와 맥카시는 핀스트라이프 유니폼을 입고 며칠만에 다시 조직 동료가 되었네오 ㅋㅋ 이 때문에 생긴 2개의 빈 자리에는 일단 앤디 마르테와 로저 키스닉이 콜업되었습니다.
3. 프라도가 양키스로 가게 되면서 조직 내 최고 타자 유망주라고 할 수 있는 Jake Lamb의 거취에 대해서 관심이 가게 되는데, 타워스는 램을 이번 season 미국에서 보게 될 것이지만, 룰5 드래프트 관련하여 40인 로스터 문제가 남아있다고 합니다.
4. today 벅스와의 게임에서 7-4로 승리를 함으로써 커크 깁슨은 감독으로써 338승을 거두었고, D-Backs 역사상 가장 많은 승을 거둔 감독이 되었습니다. 깁슨 감독 검색어으로 승이 많은 전임 감독은 현 A's의 감독인 337승의 덕 멜빈입니다